본문 바로가기

[ 롤 ] LOL

LOL 은빛케일 스킨 리메이크 프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은빛 케일 구(1) 일러스트

▲ 은빛 케일 구(2) 일러스트

▲ 중국 은빛 케일 구(1) 일러스트


 은빛 케일

Store Collector's Edition을 구매했던 유저에게 지급되었고, 2009년 10월 26일 이후에는 중단 되었던 스킨입니다.

아울러 < 북미 서버에서 한국 서버로 이전한 > 유저에게도 지급이 되었죠.

아무튼, 굉장히 희귀한 스킨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클래식/가격 : 판매 하지 않음 (마법공학)

LOL 은빛케일 스킨은 흡사 책을 사면 그 안에 있는 한정쿠폰으로만 얻을 수 있는 스킨이었습니다. 이후에는 따로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아울러 마법공학으로 얻을 수 있는지는 미확인입니다.



 은빛케일 인게임 사진 및 움짤




 [ 귀환 ]

LOL 은빛케일 스킨 귀환은 천사가 하늘, 그러니까 천국으로 다시 돌아가는 듯한 느낌을 연상케 하네요. 뭔가 굉장히 경이롭고 성스러운 느낌을 주게 하는 귀환이라 멋있더라고요 ㅎ




 [ Q ] 스킬

LOL 은빛케일 스킨의 Q 스킬 광휘의 일격(Radiant Blast)은 외형만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특별히 변경된 모습을 볼 순 없었습니다.




 [ W ] 스킬

LOL 은빛케일 스킨 W스킬인 천상의축복(Celestial Blessing)또한 변동이 없습니다.




 [ E ] 스킬


롤 사랑꾼 피오라의 E스킬 대가의 검술(bladework)는 마지막 2번째 공격에는 필히 치명타가 터지는데, 이때 치명타 공격에서 하트가 뿅뿅하고 터집니다. 보고만 있어도 사랑에 빠짐,,




 [ R ] 스킬




 영상




 포스팅이 만족스러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