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롤 ] LOL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프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랑꾼 바이

2019 밸런타인 데이 기념 하여 등장한 스킨인데요. 2019.02.11에 테스트 서버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본섭에는 9.3 패치에 추가 되었으며, 특정기간동안 판매를 합니다. 일러스트는 피오라에게 기사 임명을 받고 있는 바이의 모습입니다.

바이는 사랑을 마음대로 갖고 놀며 장난치다 지나간 자리에 실연의 상처(아니면 적들의 시체)를 남깁니다. 수년이 지난 후 마침내 자신의 실력에 걸맞는 새로운 호적수를 만났죠.





 상급/가격 : 1,350RP (기간한정)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은 상급(서사급)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스킬 이외에도 포탈 등의 모션 변화가 있어서 퀄리티가 만족스럽게 나왔더라고요.



 구매 기간 [ 2019. 03. 05 · 18:59까지 ]

밸런타인데이부터 약 한달가 구매 가능합니다.

이후 마법공학상자, 내년 밸런타인데이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랑의 시리즈] 소환사 아이콘



 [사랑의 시리즈] 와드소환사

여왕 포로 와드 (640RP)



 사랑의 시리즈 스킨 모음

더 많은 밸런타이데이 스킨 시리즈를 상세 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사랑꾼 바이 인게임 사진 및 움짤




 [ 귀환 ]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귀환은 서양 중세 시대 기사들이 취할 것 같은 모션을 선보입니다. 정말 바이가 피오라에게 임명받은 기사같이 늠름한(?) 모습이네요-ㅎ 





 [ 평타 + 패시브 ]

롤 사랑꾼 피오라 평타와 패시브 타격감이 굉장히 좋아 보이네요. 특히 스킨 특성상 전반적으로 핑크빛을 띠고 있는데, 덕분에 평타에서도 핑크빛이 발하기 때문에 예쁘더라고요-!! 아울러 패시브 스킬인 치명적인 검무 적의 급소를 찾아, 평타를 때리면 짧은 시간 동안 속도 상승과 소량의 체력 회복이 되는데요. 속도감 느껴지는 색상도 붉은 계열이라 넘모 예쁘고-



 [ Q ] 스킬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Q 스킬 금고 부수기(vault breaker)는 충전하여, 전방으로 돌진하여 강력한 한 방을 날리는 스킬이죠. 해당 스킨에서는 돌진 시 주먹 부분에 하트 이펙트가 나오면서 굉장히 아름답더라고요. 아울러 지나간 자리에는 붉은 꽃송이 잔상들이 흩날리는데, 간지나면서도 아름답다고 해야 하나 +_+




 [ W ] 스킬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W 찌그러뜨리기(Denting blows) 스킬은 동일한 상대의 적군에게 평타 3대 때리면 중첩 데미지가 뜨는 스킬인데요. 중첩 모양을 밸런타인에 걸맞게 하트 모양으로 예쁘게 뜨더라고요. 그리고 중첩이 터지면 퍼뎀 이외에 방어력 감소 효과도 있는데, 그 상태는 하트가 깨진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더군요.




 [ E ] 스킬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E 과도한 힘(Excessive force) 은 2회에 걸쳐 강하된 평타를 날릴 수 있는 스킬이죠. 뒤 적까지 맞는 범위 공격이기에 넓은 이펙트가 필요한데, 마치 핑크 색을 띠고 있는 불형상이 나타내어 화려함을 선보이더군요.



 [ R ] 스킬

리그오브레전드 사랑꾼 바이 신스킨 궁극기인 R 기동타격(Assault Battery)는 대상 적을 지목하여, 1.25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주는 스킬인데요. 에어본 하면서 땅을 찍을 때는 마치 불기둥이 솟아오르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울러 땅 지면을 내리칠 땐, 하트 이펙트가 뿅뿅하고 나타내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





 영상




 포스팅이 만족스러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