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롤 ] LOL

롤 깊은바다 나미 신스킨 인게임, 심해어 컨셉이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깊은바다 나미 신스킨 인게임, 심해어 컨셉이네요.


롤 깊은바다 나미 정보


2016년 6월 15일 PBE에 공개 되었습니다.



- 가격 : 1350RP (임페리얼/상시판매)

- 변경 1 : 모든 음성에 에코 추가

- 변경 2 : 농담 시 "심해어" 이펙트 변경

- 변경 3 : 귀환 모션 및 스킬 이펙트 변경


  

심해어 이펙트 참조









롤 깊은바다 나미 신스킨 살펴보기


롤 깊은바다 나미 신스킨의 컨셉은 보이는 바와 같이 머리에서 불빛이 나오는 모습 때문에 "심해아귀" 를 모티브 삼아 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롤 스토리에서 바다 깊은 심해에 잠수를 하고 있다는 설정이 있는 "잠수부 노틸러스"가 일러스트에 보이네요. 노틸러스 자체가 엄청난 크기임에도 깊은바다 나미의 얼굴 크기에도 못 미치는 것을 보면, 깊은바다 나미의 크기는 마치 "대왕고래", "흰 수염 고래" 정도의 크기로 짐작이 가네요.





심해어 컨셉 스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심해어 코그모"가 있는데요. 무슨일인지 동일한 이름을 통한 시리즈를 하지 않고 다르게 출시되었습니다. 주 컨셉이 같기 때문에 묶을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왜일까요?










롤 깊은바다 나미 인게임


1350RP라서 그런지, 확실히 퀄리티는 정말 ~ 매우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물감옥 색상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또한 W스킬인 밀물 썰물은 마치 "해파리"를 연상케하여 매력이 터지는 거 같네요 +.+ ㅋㅋ 이런 센스 너무 좋은 거 같음, 라이엇이여 일해라 !! 










롤 깊은바다 나미 인게임 동영상






   이상 롤 깊은바다 나미의 신스킨 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