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롤 ] LOL

롤 피오라 신스킨 사랑꾼 피오라 스킨 프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랑꾼 피오라

2019 밸런타인 데이 기념 스킨으로 2019년 2월 11일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본섭에는 9.3 패치 때 추가되어, 특정기간동안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일러스트는 피오라가 바이를 기사로 임명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랑꾼이자 결투가인 피오라는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이라고 자부합니다. 피오라가 이제야 운명의 상대를 만났다니 참 아이러니하죠.



 상급/가격 : 1,350RP (기간한정)

롤 신규스킨 사랑꾼 피오라는 상급(서사급)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스킬 이외에도 포탈 등의 모션 변화가 있어서 퀄리티가 만족스럽게 나왔더라고요.



 구매 기간 [ 2019. 03. 05 · 18:59까지 ]

밸런타인데이부터 약 한달가 구매 가능합니다.

이후 마법공학상자, 내년 밸런타인데이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밸런타인사랑의 시리즈] 소환사 아이콘



 [밸런타인 시리즈] 와드소환사

여왕 포로 와드 (640RP)



 밸런타인 시리즈 스킨 모음

더 많은 밸런타이데이 스킨 시리즈를 상세 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사랑꾼 피오라 인게임 사진 및 움짤




 [ 귀환 ]

롤 피오라 신규 스킨 사랑꾼 피오라 귀환은 마치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등장하는 엘리자베스의 의상을 연상케합니다. 온통 붉은 색상 덕분에 말이죠-!! 아무튼 상당히 예쁘네요~ 하지만, 유저들은 얼굴 퀄리티 때문에 많이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 평타 + 패시브 ]

롤 사랑꾼 피오라 평타와 패시브 타격감이 굉장히 좋아 보이네요. 특히 스킨 특성상 전반적으로 핑크빛을 띠고 있는데, 덕분에 평타에서도 핑크빛이 발하기 때문에 예쁘더라고요-!! 아울러 패시브 스킬인 치명적인 검무 적의 급소를 찾아, 평타를 때리면 짧은 시간 동안 속도 상승과 소량의 체력 회복이 되는데요. 속도감 느껴지는 색상도 붉은 계열이라 넘모 예쁘고-



 [ Q ] 스킬

롤 사랑꾼 피오라 Q 스킬 찌르기(Lunge)의 잔상이 피오라 원탑 스킨인 프로젝트와 흡사한 색상을 띠고 있습니다. 덕분에 사랑꾼 피오라 스킨 Q스킬 이펙트도 굉장히 멋있는 거 같네요. 피오라의 화려한 전투를 책임지는 Q스킬 이펙트가 합격점이기에 해당 스킨은 값어치를 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W ] 스킬

롤 사랑꾼 피오라 스킨의 W 응수(Riposte)는 0.75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내고, 처음 가격한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스킬인데요. 붉은 빛이 있는 핑크 색상이 너무 황홀할 정도로 예쁘더라고요. 비교할 수 있는 프로젝트 스킨에 비해 좀 더 연한 파스텔톤 색상을 가지고 있어 더 예쁜 것이 아닌가 싶네요.




 [ E ] 스킬

롤 사랑꾼 피오라의 E스킬 대가의 검술(bladework)는 마지막 2번째 공격에는 필히 치명타가 터지는데, 이때 치명타 공격에서 하트가 뿅뿅하고 터집니다. 보고만 있어도 사랑에 빠짐,,




 [ R ] 스킬

롤 사랑꾼 피오라 마지막 궁극기 스킬인 R 대결투(Grand Challenge)은 지목한 대상을 4번 공격하면 이동속도를 상승하는 장판이나 적군이 처치되었을 땐, 피회복을 하는 장판을 깔아주는데요. 장판의 무늬가 매혹적인 장미의 일러를 가지고 있네요+ _+




 영상




 포스팅이 만족스러웠나요?